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고든램지 세기의 대결 리뷰

 

오늘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세계적인 셰프 고든램지와 이연복 셰프의 대결

모두가 예상이 가능 결과지만

너무나 흥미로웠던 두 분의 대결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주 멋있었던 부분

셰프는 연장을 탓하지 아니한다는

무엇보다 김성주의 진행이

너무 느려서 ㅎㅎㅎㅎ

빨리좀 하자고 하는 고든램지 셰프 클라스 ㅋㅋㅋ

다들 웃음바다~

보는 저도 어서 보고 싶더라구요 ㅋㅋ

역시 김성주 아나운서는 축구경기 같은 진행 스타일이 굿!

 

두분의 대결에서 중요한 평가자는 바로!

한국의 돌부처

메이져리그 파이날 보스인

오승환 선수 인데요~

월드클래스인 선수라서 정말 좋은 셰프님들이

멋진 요리를 보여주는 시간이였습니다

 

 

고든램지 셰프의 손길 하나하나에

시선이 집중이 되는 모습인데요

차돌박이가 어떤 모습으로 변할지

기대가 큽니다!!!

한국식으로 어떻게 변할지

또한 평가는 어떻게 내려질지가 관전 포인트 같습니다

 

확실한건 역시 모든 셰프님들은

먹는 사람의 취향을 생각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해서 소스들을 하나하나

맛을 보고 요리하는 모습 속에서

오승환 선수가 감동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세계적인 거장

야구로 따지면 랜디존슨 같은 선수가

아이들에게 야구를 가르쳐 주는 기분!! 이라고

셰프들이 소개했듯이 ^^

 

역시 아무리 고든램지라도 자기 주방이 아니기 때문에

붓이나 도구들을 찾는데 시간을 많이 허비하는 모습이였습니다

와인을 찾는데 보이지 않는다고 하기도 하고

소금 붓 등등

그때마다 오세득 셰프가 영어로 묻고

찾아주는 모습

 

어느덧 시간은 9분여 남아버렸는데요

확실히 셰프들이 우상으로 여겼던 분들이라 그런지

다들 한 마음으로 고든램지를 응원하는 느낌?

이연복 셰프님의 외로운 싸움 ㅠㅠ

 

 

5분이면 오리는 충분하다고 했던

고든램지에게 괜찮냐고 물으니까

노노노 바쁘다고 하는 모습 ㅎㅎㅎ

레이먼킴도 쉽지 않지요? 하는 ㅎㅎ

 

 

고든램지 셰프가 밥을 뒤집기를 시도하다가

밥이 떨어져 버렸는데

다들 호들갑 호들갑 하고 있을 때에

돈 패닉 이라고 외치며!

진정을 시켜주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생소한 고기와 재료들로도 세계적인 요리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고든램지 셰프가 소금을 흩날리는 모습에서는

최현석 셰프의 소금 뿌리는 모습이 겹쳐보이기도 했습니다

 

15분이 드디어 끝나고!!

다행이도 처음 하는 시간대결인데도

퀵! 차돌박이 볶음을 훌륭하게 만들어낸~~

 

정말 기대가 큰 대결인 만큼 감사했던

멋진 두분의 대결이였는데요 ^^

셰프들은

우상의 요리 모습에서 감동을 받고

환호로 답해주네요 ^^

 

다들 냉장고를 부탁해의 엄청난 섭외능력에 감탄을 했는데

고든램지 셰프가 다음에는 영국에 와서

영국음식으로 대결을 하자고 할만큼

재미가 있었던 대결이였더라구요!!

 

다들 콜~~~~ㅎㅎ

.

 

재미있던 부분!!!

세계적인 거장의 요리 중간에

중간 점검 한다고 호들갑 떨련서

달려들었던 전세계 유일한 사람

김성주 ㅋㅋㅋㅋㅋ

정말 저희들은 보는 내내 꿀 재미 였지만!

 

혹시나 불편러 들이 안티 댓글을 달지 걱정이네요~

 

고든램지에게 멸치랑 왜 넣지 아니했을까

물었더니 답이 ㅋㅋㅋㅋ

웬 안경쓴 사람이 와서

여자아이처럼 소리도 지르고 해서

정신없어서 못했다며

김성주는 누구이야긴줄 모르고 듣다가

한참후 이해 하는 상황이 ㅋㅋㅋ

이제 결정의 순간이 다가오자

끝판왕 오승환 선수는 그 어느때보다

신중한 모습을 보입니다

 

결과는 모두가 예상할 수 있었듯이

손님이기도 한 세계적인 셰프의 승리

이에 고든램지는 영국에서 재 대결

타이틀 방어전을 하고 싶다고 하는 것으로 보아

자신도 정정당당하게 붙어서 이기고 싶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건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

 

냉장고를 부탁해 고든램지 선생님과 한

이번 시간은 재미와 기대감을 주기에 충분했던 시간이였습니다

냉부의 섭외력에 다시한번 감탄을 ^^

 

이연복 셰프님 홀로 싸우신 느낌이였지만!

정말 훌륭한 요리를 보여주셨습니다 ^^

Posted by dreamcompany
,